인사말

"세경산업은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현재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저희 세경산업은 국민의 주거생활 향상과 국가 주택사업의 발전을 위해 주택공급과 건축자재 생산에 매진해 왔습니다.
세심한 설계, 건축자재의 생산에서 양질의 주택공급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지원체계를 통한 일체화 시스템을 이룬 세경산업은 하이폴, 스치로폴, 네오폴 등 건축자재 생산과 운수 및 주유소 사업등은 물론 전국 각지에 주택을 준공, 임대중입니다.

우리나라 건축문화 고급화의 초석이 되어 온 세경산업은 이밖에도 단열재의 진공압출 공법인 HYDROVAC과 CMR제어에 의한 전공정의 자동화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을 도입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의 땀과 노력도 중요하지만 다가올 세계화, 국제화 시대를 생각하며 무한경쟁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설립이래 꾸준히 진행해온 기술 개발과 연구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선진기법 및 효율적 경영관리를 통하여 국제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입니다. 관련업계의 경쟁이 점점 더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계속 정진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기업은 더 나아가 21세기에 적합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심현일